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창원 중동 맛집] 정성을 다하는 초밥집 스시혼

센스있는 맛집군

by 블루윙스 2018. 11. 2. 21:41

본문

반응형

 

초밥이 먹고 싶을 땐 가성비 좋은 스시혼

 

 

창원 용호동 가로수길에서 유명한 초밥집 스시혼~

줄서서 먹는 스시혼은 갈 때마다 줄이 너무 길어서 성공한 적이 없습니다..ㅠㅠ

그런데 스시혼 중동점이 생겼다네요.

그리고 아니.. 세상에나.. 세상이 좁죠~~ㅋ  조카의 선배가 운영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역시 와보니 7월 19일에 오픈을 한 따끈따끈한 곳이네요. 뉴질랜드에 있다 들어 온 조카.. 선배가 하는 집이라 가보고 싶다고 했는데.. 대구에 일이 있어 가는 바람에 조카는 못 데려 가고 중동 사무실에서 일하고 있는 후배를 데리고 스시혼을 갑니다.

 

 

 

 

밖에서 보기에는 무슨 가게인지 금방 표가 나지 않습니다.

요즘 유행인 표가 날듯 말듯한 작은 간판으로 주의 깊게 봐야 볼 수 있네요. 햇볕이 많이 드는 가게라 그런지 블라인드가 내려져 있어 밖에서 보기에는 정말 뭘 하는 곳인지 표가 나지 않습니다.

 

 

 

 

안으로 들어서자 잘 구성된 조명 덕분에 바깥과는 딴세상이네요.

원래 고급 초밥을 저~~ 자리.. 요리사와 마주 하는 자리에서 코스요리로 즐겨야 하는데 말이죠~~^^

주머니 사정상 코스는 오늘 패스입니다.

 

 

 

 

오픈시간 오전 11시30분이고요. 마감시간 저녁 9시입니다.

브레이크 타임 오후 3시 ~ 5시 입니다. 참고 하세요~

 

 

 

 

스시혼 정식코스 24,000원 많이 비싸지 않습니다.

식사로 나오는 스시메뉴는 13,000원 ~ 28,000원 까지~ 개별 단품 스시는 개당 700원 ~ 6,000원까지 다양합니다.

초밥 런치세트는 12,000원  우리는 런치세트로~~^^

 

 

 

 

앞에 놓여 있는 테이블 매트에는 스시혼(本)은 매일 신선한 재료를 직접 손질해 최상의 음식을 고객님께 제공하기 위해 항상 궂은 일을 마다 하지 않겠습니다. 스시혼 창원 중동점... 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그려~~^^

 

 

스시혼이 유명한 건 가격도 가격이지만 가격대비 맛과 서비스가 좋아서 이기도 하겠지요.

 

 

 

 

기본세팅 샐러드와 맑은 미소된장국 깔끔하게 정리해 주시네요.

손님이 많은 만큼 샐러드의 야채도 신선합니다. 

 

 

 

 

주방과 가까운 자리로 안내되어 요리사분께 혹시 조카 이름을 대고 아는지 물어봤습니다.

쿄쿄쿄~~ 후배라고 바로 얘기하시네요~~

맞게 찾아왔네요~~ 밝게 웃어드리고 자리에 앉습니다~^^

 

 

 

 

락교와 초생강도 넉넉히 먹을 수 있게 유리병에 담겨 자리에 깔끔하게 마련되어 있어요.

 

 

 

 

락교와 생강을 들어놓고 초밥 먹을 준비를 합니다.

 

 

 

 

드디어 초밥이 나왔습니다. 무지개를 보듯 색색깔의 초밥들이 일렬로 줄을 섰네요~

 

 

 

 

생새우를 좋아하는 나는 간장에 절인 생새우초밥이 정말 맛있었고요. 연어를 살짝 구워서 얹은 연어도 약간의 훈제맛을 띠면서 좋았습니다. 장어초밥과 선택에서 항상 빠지지 않는 연어초밥도 언급을 안해주면 섭섭하겠지요~^^

 

 

 

 

한참 먹고 있는데..  ~~~~~~~~~~~~~ @.@~!!!

서비스 초밥이 나왔습니다.

 

 

조카덕을 보네요~~^^ 지인 소개로 왔다고 주셨나봅니다. 감사하다고 하고 먹는데 ㅋㅋㅋ 정말 기분 좋았습니다.

 

 

 

 

후배가 이 아보카도 얹혀진 초밥을 호박이 얹혀져 있다고 해서 얼마나 웃었는지 모르겠네요~^^

 

 

 

 

초밥 런치 세트에 포한된 우동. 양이 적지도 않고 적당해서 런치세트만으로도 충분히 배가 불렀습니다.

 

 

 

 

초밥 런치 세트에서 우동과 함께 선택할 수 있는 냉모밀. 시원하게 나오는 이 모밀도 초밥과 잘 어울리는 맛이었습니다.

 

 

 

 

나오는 길.. 들어갈 때는 보지 못한 고양이 인형이 인사를 하네요. 이 가득한 미소만으로도 절로 복이 들어올 것 같습니다.

 

스시혼이 있는 창원 중동은 투자열풍으로 전국을 떠들석하게 만들었던 유니시티 아파트가 지어지는 곳입니다. 그 아파트 바로 앞에 스시혼이 자리하고 있으니.. 선점을 아주 잘 한 선택인 것 같네요. 원래 39사 군부대가 있던 자리에 대규모 아파트 6,000세대와 대규모 쇼핑센터와 상업시설이 들어오는 곳이라 전국적으로 청약열풍이 불었던 곳이기도 한데요.

이 불경기.. 얼어붙은 부동산 시장에서도 내년 6월 1, 2단지 3,000세대 가량의 입주와 내년 12월 3, 4단지 3,000세대 가량의 입주를 앞두고 이 주변 상권들도 선점의 기회를 엿보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중동 스시혼은 위치도 아파트 입구 쪽이고 아직 입주를 하지 않았는데도 손님이 꽤 많은 걸 보니.. 앞으로는 더더욱 좋은 식당으로 성장할 것 같습니다.

 

 

한다리 건너 아는 사람이라고 더더욱 정이 가네요~^^

창원 중동에 맛집들이 속속 생겨나고 있는데요.

스시혼에도 들러서 담백하고 맛있는 초밥 즐겨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